정보통신 분야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철도 차량용
PA·PIS/CCTV, 제어장치, 신호장치, TCN, 시험기를 제공합니다.
방송 표시기 서버(PIS Server)는 LCD, LED 표시기를 제어하는 승객 안내 시스템과 방송 장치의 서버로부터 운행정보를 수신받아 영상, 오디오, 행선 제어 신호를 생성하고 생성된 정보를 승객 안내 시스템 하위 장치에 제공하는 장치입니다.
승객 승무원 인터컴(Passenger Emergency Intercom)은 객실 내 설치되어 비상상황 발생 시에 승객과 기관사, 승무원의 통화를 제공하는 장치입니다.
승객 안내표시기(Passenger Information Display)는 중앙 제어기로부터 운행정보를 수신받아 차량 내 승객에게 목적지, 노선, 역, 출입문, 열차번호 등의 운행정보를 제공하는 장치입니다.
정면 행선 표시기(Front Destination Indicator)는 열차의 정면에 설치되어 열차번호, 편성, 도착지 등의 운행정보를 현시하는 LED 표시기 장치입니다.
측면 행선 표시기(Side Destination Indicator)는 열차의 측면에 설치되어 열차번호, 편성, 도착지 등의 운행정보를 현시하는 LED 표시기 장치입니다.
측면 차량표시기(Side Vehicle Indicator)는 열차의 정면과 측면에 설치되어 열차번호, 편성, 도착지 등의 운행정보를 제공하는 LED 표시기 장치입니다.
OCC AMP는 오디오 신호를 디지털 상태에서 증폭시키는 방송장치입니다.
시제품 개발 진행 중입니다.
실내 카메라는 적절한 장소에 설치하여, 설치된 장소의 영상을 디지털 포맷으로 변환하고 NVR(Network Video Recorder)로 전송하는 장치입니다.
실외 카메라는 적절한 장소에 설치하여, 설치된 장소의 영상을 디지털 포맷으로 변환하고 NVR(Network Video Recorder)로 전송하는 장치입니다.
S CAM은 적절한 장소에 설치하여, 설치된 장소의 영상을 디지털 포맷으로 변환하고
NVR(Network Video Recorder)로 전송하는 장치입니다.
F CAM은 적절한 장소에 설치하여, 설치된 장소의 영상을 디지털 포맷으로 변환하고
NVR(Network Video Recorder)로 전송하는 장치입니다.
PLC(Programmable Logic Controller)는 산업용 배전반의 릴레이, 타이머, 카운터 기능을 무접점 릴레이 SSR(Solid State Relay) 반도체 소자로 대체하여, 시퀀스를 제어하는 장치입니다.
냉난방 제어기는 차량 내 공기의 냉난방, 환기 등을 적절한 상태로 조절하고 온도 및 이산화탄소 센서의 수신 값을 바탕으로 자동 환기하는 장치입니다.
통신 제어기는 CCU(Central Control Unit)의 MVB(Multi function Vehicle Bus) 데이터를 받아 RS 485 통신으로 전기기관차(8200호대) 보조 전원 장치를 제어하고 현시하는 장치입니다.
전기기관차(8200호대) CCU MMI는 광역철도 등 SIBAS 32가 도입된 차량에 적용되어 중앙제어장치(Central Control Unit)로부터 열차정보를 수신하고 현시하는 장치입니다.
TCMS MMI는 도시철도 등 열차 종합 정보장치(Train General Information System)가 도입된 차량에 적용되어 중앙장치(Central Unit)로부터 열차정보를 수신하고 현시하는 장치입니다.
TGIS MMI는 도시철도 등 열차 종합 정보장치(Train General Information System)가 도입된 차량에 적용되어 중앙장치(Central Unit)로부터 열차정보를 수신하고 현시하는 장치입니다.
ATC Filter는 속도코드수신, 출입문 자동제어, 열차정지상태신호, ATC 에러, 데이터 로깅, 과속보호, 속도센터장애 등을 검출하고 일상 출발 전 검사를 하는 장치입니다.
ATP MMI는 ATP(Automatic Train Protection) 차상 시스템과 운전자 간의 인터페이스로 열차의 운행속도 및 부가정보를 현시하는 장치입니다.
ATC/ATO ADU는 ATC/ATO 상태정보를 운전자에게 수신하고 운전자의 명령에 따라 제어하는 ATC/ATO와 운전자 간의 인터페이스 장치입니다.
자기 펄스 방식 Tachometer는 전동차 TC Car의 좌우 각 1개씩 장착되어 열차의 속도를 측정하고 자동열차제어장치(Automatic Train Control System)의 PCB로 전송하는 장치입니다.
PC 104 TRDP(Train Real-time Data Protocol)는 열차 차상에 설치된 단말장치들 간의 Ethernet 통신을 입력받아 Ethernet to PC 104 또는 Ethernet to Ethernet으로 변환하는 장치입니다.
【공급실적 : 서울 2호선 214량, 진접선】
준비 중입니다.
준비 중입니다.
Data Logger MVB는 TCN(Train Communication Network)을 적용하여 철도차량의 통신 네트워크에서 송수신하는 데이터의 분석 및 검증을 목적으로 대체품 개발에 응용할 수 있습니다.
PC 104 MVB는 MVB Line의 Interface를 목적으로 MVB Line으로부터 데이터를 송수신하는 Logic을 통해 제어하고 통신거리에 따라 ESD(20m), EMD(200m), OGF(2,000m)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공급실적 : 코레일 128량, 인천2호선 12량, 석남선 22량, 말레이시아 MRT, 카이로 3호선】
공간 및 Interface 상의 이유로 PC104 제품을 사용하기 어려운 구조에 적용 가능하도록 Mini Form-factor 형태로 제작되어 사용자가 원하는 용도에 맞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는 MVB입니다.
【공급실적 : 코레일 128량 MICOM】
미국 SEPTA Communication System의 Unit, Board, Troubleshooting을 할 수 있는 BTE로 표준 신호제어 방식을 통해 실제 시스템 없이 테스트 대상을 Test Jig에 올려 테스트합니다.
TRIMET 시험기는 카본 통신 시스템으로 철도차량 내 장치들의 고장 검출과 네트워크 시스템 시험이
가능한 BTE로 크게 Test Bed와 통신 시스템으로 구분되어 차량 내 네트워크 고장을 점검합니다.
제품 또는 장치 단위의 성능 및 기능에 대한 검증을 위한 목적으로 휴대가 가능한 시험 장치로
시험 대상 장치에 따라 I/F, 기능 등 검증하고자 하는 부분을 최적화하여 제작되었습니다.
ATP DMI 2가지 제품(Bombardier-MVB, Ansaldo-RS 422)을 시험하기 위한 포터블 타입 시험기로
각 제품별 2대씩 통신 시험 및 오디오 출력 기능을 시험할 수 있는 장치입니다.
MVB(Multi-function Vehicle Bus)가 적용된 철도차량을 대상으로 차상에 설치되어 Vehicle Bus
상에 송수신하는 데이터를 외부 메모리에 기록하는 장치로 이슈 발생 시 원인 분석에 활용합니다.